2024년 12월 25일에 ENA와 SBS Plus의 나는 솔로 '너드남 특집'이 방송되었어요.
그리고 2025년 1월1일 드디어 남자 출연자의 자기소개가 나와서 차례대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는솔로 24기 영수
처음 자기소개는 영수였는데 나이는 86년생으로 38세의 수의사였어요. 거주지는 경남 창원이였고, 개인 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외적인 이상형으로 고양이상의 세련된 외모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4기 영호
영호는 87년생으로 37살이였어요. 직업은 스타트업 앱 개발자로 수면과 관련된 앱이러고 했어요.
5년 동안 식단관리를 꾸준히 유지중이고, 장기자랑으로 기타 연주를 준비했었어요.






나는솔로 24기 영식
나는솔로 24기 영식은 93년생 31세였고, 경남 창원에서 8급 토목직 공무원으로 근무를 한다고 헸어요.
취미로 등산과 한식요리를 한다고 소개했으며, 자가 마련을 위해 앞으로 배우자와 하나씩 늘려가고 싶다고 밝혔어요.








나는솔로 24기 영철
나는 솔로 24기 영철은 솔로 나라에 입소할 때 다마스를 타고와서 이목을 끌었어요.
나이는 92년생 32세, 직업은 한국마사회 소속의 유도 선수였어요.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국가대표 경력은 7년이고, 최고 성적은 세계 랭킹 14위였다고 합니다.










24기영철은 동탄에 자가가 있으며 현재는 세입자가 거주하며, 미래에 체육관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데 지역은 딱히 제약이 없다고 말했어요.





나는솔로 24기 광수
나는 솔로 24기 광수는 첫인상으로 옥순과 정숙에게 선택을 받은 인기남있는데 나이는 92년생 32살이였어요.
과학고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 진학 후 행정고시 시험을 봤다고 합니다.
2017년도 토목직 5급 수석 합격을 했지만 작년 연말에 5급 공무원을 그만두고 스타트업 COO로 이직해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어요.










나는솔로 24기 상철
나는솔로 마지막 남자 출연자는 상철이였어요. 나이는 90년생 34세 직업은 대동물 수의사였어요.
젖소 번식 수의사로 접소와 한우의 번식과 건강을 책임지며 햇수로 5년 차라고 합니다.
거주지와 근무지는 모두 용인이지만 젖소 목장을 30여 군데 돌아다니기 때문에 전국이 일터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24기 여자 출연자의 자기소개와 직업은 다음주에 밝혀질 예정으로 다음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신감 넘치는 플러팅의 옥순의 자기소개가 매우 기대가 되며, 24기 현숙은 약사라는 직업이 오픈되어 있어서 자기소개 후 남자들의 반응이 매우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