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6. 27. 03:09

나는솔로 21기 시작과 첫인상 선택 및 자기소개

반응형

나는솔소 최초 방송에서 1일 1뽀뽀의 주인공이였던 정숙과 영호의 커플성사로 20기가 끝이 났어요.

나는솔로 21기의 첫 시작과 첫인상 선택까지 본방사수를 한 후기를 올려봅니다.

나는솔로 21기 촬영지

에메랄드 바다에 둘러싸인 울진에서 21번째 이야기가 펼쳐졌어요.

경상북도 울진의 은어다리는 야경 명소로 유명하며, 울진 앞바다 풍경을 한눈에 담은 후포 등기산 공원에서 첫 만남을 하였어요.

나는솔로 21기 영수

동글동글 듬직한 곰 상을 가진 첫 번째 솔로는 영수였어요. 영수는 나는솔로를 한 번도 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영수는 첫인상 선택을 받지 못했고, 자신감으로 시작한 영수는 3일 차에 질투의 감정을 가지게 되었고, 마지막 날에는 그녀에게 진정성을 담은 손편지를 써서 그 주인공이 누가 될 지 궁금해졌어요.

나는솔로 21기 영호

외모도, 사랑도, 인생도 정석대로인 영호의 등장에 배우 지성을 닮은 외모에 출연자들도 배우 현빈을 닮은꼴 주목을 받았어요. 영호는 이야기하는 사람마다 칭찬을 담은 멘트를 하는모습에 영업직이 아닐까하는 의심도 받았어요.

(영호의 직업은 한의사라는 이야기가 있어요. 다음주 자기소개를 봐야 알 것 같아요.)

나는솔로 21기 영호의 이상형은 외적으로 피부가 하얀 분을 선호하며, 2살 연상까지 괜찮다고 합니다. 여사친은 한 명도 없고, 평생을 정도의 길만 걸어온 남자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영식

섬세함으로 재단하는 영식이라고 소개를 했는데 준비를 많이하고 나온 출연자입니다.

얼굴에 점까지 빼고, 캐리어를 3개를 갖고 올 정도로 준비성이 돋보이는 영식이는 한달에 옷값만 130~150만원을 소비한다고 합니다.

영식이의 이상형은 굉장히 구체적이였어요.

1. 외형적으로 아담하고 비율 좋은 여자

2. 외형적으로 스타일이 좋은 여자

3. 가정에서 사랑받고 자란 티가 나는 여자

4. 내적인 이상형으로 기자, 변호사처럼 똑똑한 사람

서비스직이나 운동 강사 직종의 분들은 안 맞는거 같다며, 사회·문화 현상에 관심을 꾸준히 가져야 하는 직업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영철

영철의 제작진 소개 자막은 경험은 나의 것, 외강내유의 사나이였어요. 강력반 상의 인상이며 차에는 자전거를 실어 왔어요.

영철은 예전에는 다른 거에 관심이 많아서 여행을 많이 다녀서 남미부터 아이슬란드까지 50~60여 개국을 누볐고, 이라크 파병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그러다 코로나19로 여행을 중단하고 다른 취미를 한다고 합니다.

1. 주말 새벽에 사이클 타기

2. 요리를 배웠다고 함

나는솔로 21기 광수

연애보다 결혼이라는 뷰티풀 너드라는 자막 소개의 광수는 선배가 나는 솔로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모태솔로 특집이였던 12기 광수의 응원을 받으며 보조개로 매력어필을 했어요.

명문으로 손꼽히는 P공대 최우등 졸업에 S대 대학원 졸업이라는 학력을 공개했어요.

나는솔로 21기 상철

이번 21기는 사전인터뷰에서도 직업을 유추할만한 내용이 없어서 재미가 없었어요.

상철의 이상형은 재밌고, 편하고, 잘 웃는 사람이라고 하면서 13기 약사였던 영숙이를 언급했어요.

개인시간과 취미는 운동이라고 밝혔고, 사내 게임대회에서 우승을 한 게임 능력자라고 해요.

나는솔로 21기 영숙

제주도에서 온 무공해 매력 털털, 솔직, 무던의 영숙은 친오빠의 배웅을 받으며 솔로나라에 도착했어요.

사전 인터뷰에서 본인과 닮은꼴로 예전 아이돌 클릭비의 오종혁과 배우 김태리라고 말했어요.

부모님 두 분 모두 제주도에서 교사였고 퇴임하신 상태라고 합니다.

친오빠의 직업은 변호사이며, 초등학교때부터 학생회장을 놓친적이 없었던 모범생이였다고 합니다.

성격이 털털하다고 밝힌 영숙이는 네일아트를 해 본 적이 없다고 해요.

나는솔로 21기 정숙

바다 너머 순수한 밀물 감수성을 가진 정숙은 짧은 치마를 입어 다리에 계속 눈길이 갔어요.

러시아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살고 있다고 하는데 솔로나레에서 인연을 만나면 내일이라도 한국으로 올거라고 합니다.

러시아 남자들은 매너가 매우 좋은 편이라 문은 무조건 열어주고, 데이트 비용을 내려고 하면 화를 내며 100% 남자가 낸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순자

겉은 귀염 속은 털털한 외유내강의 순자는 푸른 자동차를 끌고 왔어요.

본인 입으로 털털하고 내숭이 없고, 과묵하지만 귀여운 모습도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자기관리 잘하는 남자, 일에 자부심이 있는 남자, 키는 170cm 이상인 남자이고 나이차이는 크게 안 났으면 했어요.

나는솔로 21기 영자

모델 비주얼의 거꾸러져도 롱런 영자는 키가 173.3cm 최장신이였어요. 언니가 39살이고 아직 솔로라고 했고,  본인은 자연스럽게 만날때 성격울 본다고 했어요. 똑똑한 남자가 좋으며 가끔 한 단어씩 틀리고 이래도 귀엽게 봐줄수 있는 남자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옥순

일도 사랑도 열정적인 숨김없는 솔직합의 옥순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무용을 전공했고, 하루에 8~10시간씩 일을 해서 장거리 연애가 좋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현숙

통통튀는 재기발랄한 사랑가득 현숙은 본인 매력으로 강철 체력과 반전 하체라고 합니다.

건강상 시작한 웨이트 운동으로 비키니 대회를 출전하여 1등을 했다고 했어요.

중고등학교때 친구들이 아이돌을 좋아할때 본인은 오상진 아나운서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과 자기소개

나는소로 21기의 남자 여자 출연자가 모두 등장했고, 바로 첫인상 선택을 하고 다음날은 자기소개의 시간을 가지는데 이부분은 다음에 하도록 할게요.

이번 21기는 몇 커플이 나올지, 현커가 있는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