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1기 솔로들의 정체가 7월 3일 방송에서 공개가 되었어요.
대망의 자기소개 타임에서 나이, 직업, 이상형에 대해 모두 밝혔고, 아래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나는솔로 21기 영수
영수의 나이는 1989년생 만 35세이보, 하는 일은 LG전자 인사관리 업무담당자라고 합니다.
원래 고향은 경기도 성남이나 현재 근무지는 경남 창원으로 11년정도 내려가서 일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거리 연애에 대해 먼저 얘기하자면 연애 중일때 장거리는 전혀 상관이 없지만 회사가 많은 지역에 자리 잡고 있어서 결혼 후에는 상대가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21기 영수의 이상형은 외적으로 통통하고 귀여운 스타일로 너무 마른 분한테는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기 어렵다고 합니다. 성격적으로는 활발하고 유쾌한 분을 선호하며, 평소 취미가 없어서 솔로나라에서 새로운 취미를 찾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딱 한명의 반쪽을 찾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영호
영호의 나이는 1993년생 만 31세이고, 직업은 한의사라고 소개했어요.
대출없이 개업하고 거기에 아파트 분양권까지 있어서 경제력이 갖춰진 남자였어요.
연하를 선호하지만 2살 연상까지는 잘 맞는다면 괜찮다고 이상형을 밝혔어요.






나는솔로 21기 영호는 데이트하러 멀리 가는건 불가라고 밝혔어요.
그이유로 매일 야간 진료하면서 주말에도 진료를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능하면 가까이 있는 분을 자주 만나면서 근교애서 같이 데이트하는 걸 추구하는 편이고, 지금 당장 자리를 잡아가는 중이라 장거리 연애는 어렵지만 정말 사랑하는 분이면 장거리 연애도 괜찮을 거 같다고 합니다.


21기 영호는 외적으로 깔끔란 이미지에 하양 피부톤을 가진 이성이 끌리고, 내적으로는 본인과 비슷한 결을 가진 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1기 영식
영식의 나이는 1988년생 만 36세이고, 성균관대학교에서 철학을 전공했어요.
중학교 때부터 옷을 좋아했고, 직업은 "L"패션 신사복 MD 10년 차라고 소개했어요.
근무지는 압구정이지만 좋아하는 동네인 '서촌'에서 혼자 거주한다고 합니다.








한 달에 옷 값으로 150만 원을 소비하는지라 주변에서 결혼할 준비가 됐냐고 물어보는데 요즘은 월급으로 재산을 모으는 시대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고, 결혼할 만큼의 재산은 준비 완료라고 합니다.
자기소개 때 아쉬운 점은 장거리 연애의 불가와 거의 못 쉬는 워커홀릭이라고 한 부분이에요.



나는솔로 21기 영철
영철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만 40세라고 합니다.
현재 대치동에서 혼자 거주하고, 'H'스틸파이프라는 철강 업계에서 13년째 재직 중인 강관 파이프 판매팀 책임 매니저라고 합니다.




21기 영철은 본인을 표현하는 단어는 '경험주의'로 이라크 파병과 남미부터 아이슬란드까지 대륙 일주를 했다고 합니다.
영철의 버킷리스트는 킬리만자로 정상 등반, 세렝게티 국립공원 방문이였고, 남은 기간 동안 요리로 장기 자랑을 예고했어요.








나는솔로 21기 광수
광수의 나이는 1992년생 만 32세라고 합니다.
과학고등학교를 진학했고 수학과 과학이 재미있어 포항공대 전자공학을 졸업했다고 했어요.
그리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 가서 통신공학 석사를 했고, 현재 직업은 'AI'수학교육 서비스 개발연구원이라고 합니다.








21기 광수는 장난기가 많아서 장난치는 거 좋아하고, 현재 거주지는 서울시 용산구라고 밝혔어요.


나는솔로 21기 상철
상철의 나이는 1991년생 만 33세로 광수보다 1살 많은 형이었어요.
현재 거주지는 경기도 성남시, 직업은 현대모비스 7년 차 의장생기팀 매니저로 자동차 부품 모듈 생산라인 공정과 설비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21기 상철의 취미는 실내 클라이밍, 농구, 테니스 등 활동적인 취미를 좋아한다고 했어요.
기본적으로 약간 '집돌리 스타일'이긴 한데 여자친구가 뮤지커, 미술관 등 데려가 주면 잘 따르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불평이나 감정기복도 크지 않은 '맞춤형 남자친구'로 자기소개 이후 인기가 급승하게 된 자기소개였어요.











